>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드래곤즈 여성풋살팀 ‘순천여성FC’ ,2024 K리그 여자축구 퀸컵(K-WIN CUP) 출사표!
 
조순익 기자
 

전남드래곤즈의 여성풋살팀인 순천여성FC’가 다가오는 1011일 충북제천에서 개최되는 2024 K리그 여자축구 퀸컵(K-WIN CUP)에 출사표를 던졌다.

 

부산아이파크와의 23라운드 홈경기를 맞아 지난 20미즈노 브랜드데이로 열린 경기 하프타임을 통해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대표이사와 타나카 테츠야 한국미즈노 대표 등이 함께한 가운데, 출정식을 진행한 전남드래곤즈 순천여성FC는 각오를 다지며 출사표를 던졌다.

전남드래곤즈 순천여성FC는 지난 6월부터 매주 화요일 전남드래곤즈 지도자의 특별한 멘토링을 통해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20~30대로 구성된 전남드래곤즈 순천여성FC는 전남의 공격수 발디비아의 아내인 나타도 합류하여 대회에 출전하게 됐다.

전남드래곤즈 순천여성FC 주장 김가희은 이번 대회를 통해 팀의 실력을 발휘하고 여성 축구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최선을 다해 준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전남드래곤즈는 다양한 사회 계층과 소통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4/07/26 [17:10]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