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갑원, ‘공천권 내려놓겠다’ 제1호 공약발표
-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조순익 기자
 

22대 국회의원 선거 순천.광양.곡성.구례() 선거구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서갑원 예비후보자가 16일 오후 순천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천권을 내려놓겠다1호 공약을 발표했다.

 

서갑원 예비후보는 매주 화요일 순차적으로 주요 핵심공약을 발표하겠다면서 비장한 각오로 22대 총선에 임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서 예비후보는 개혁적이고 혁신적이고 민주적인 지역위원회로 솔선수범하겠다순천 정치의 정상화가 호남 정치의 복원이고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다시 일으키는 힘이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철저히 시스템에 의한 공천 공정과 정의가 살아있는 통합의 정치 당원청원제 도입으로 당원과 소통 강화 청년 정치 참여를 키우는 미래 정치로 공천권을 내려 놓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윤석열 정권의 독선과 오만, 민주주의 파괴로 정치가 실종되었다면서 편가르기, 분열, 불공정이 윤석열 정권에서만이 아니었다고 순천지역 정치상황을 우회적으로 꼬집었다.

 

서 예비후보는 당원과 시민 중심의 정치가 이루어져야 변화의 동력이 만들어질 수 있다작금의 대한민국 민주주의 위기를 극복하는 힘을 모으기 위해서는 뿌리부터 단단해져야 한다라고 말하고 정치로부터 새로운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4/01/16 [18:1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