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만권경제청, 관광․레저 분야 전문가그룹 간담회 개최
- 신규 자문위원 위촉, 24년 투자유치 전략수립 자문 및 산업 동향 공유
 
조순익 기자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은 서울 나인트리 용산 호텔 회의실에서 ‘GFEZ 관광레저 분야 전문가그룹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관광레저 분야 추가 위촉한 자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내년도 광양만권 관광레저 투자유치 전략 수립을 위한 정책 방향 청취, 여수 화양지구 발전 방안에 대한 자문 등 심도 있는 논의를 위해 마련됐다.

 

관광레저 분야에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7명으로 구성된 전문가그룹은 광양만권 내 국내 투자 및 외국인 투자유치를 위한 정책 자문과 국내외 투자유치 관련 동향 정보 제공 등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한 자문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내년도 관광레저 분야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 광양만권 최근 투자유치 현안사항을 놓고 심도 있는 의견을 개진하였으며, 광양경제청은 전문가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투자유치 전략 수립에 활용할 계획이다.

 

송상락 광양만권경제청장은 각 분야의 전문가를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여 투자유치에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전문가의 폭넓고 깊이 있는 의견을 반영하여 내년도 관광레저 투자유치 방향을 설정하고, 국내외 기업 유치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3/12/08 [00:19]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