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왕조2동, 지역을 위해 수고해 주신 어르신들께 여수 낭만여행 선물
-어르신들께 소중한 추억 만들어줘-
 
양병기기자
 

▲ 순천시 왕조2동, 어르신들께 소중한선물  사진/순천시홍보실  

 

순천시 왕조2(동장 오선희)은 지난 150여 명의 관내 어르신과 마중물보장협의체와 함께 여수로 낭만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행사는 왕조2동마중물보장협의체가 매년 운영하는 이행복다락방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난 8월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관람에 이어 두 번째로 기획됐다.

 

1년 동안 골목호랑이와 노인일자리를 통해 동을 위해 수고해 주신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며 감사함을 대신하였는데 여수 세계박람회장 내에 있는 아르떼뮤지엄을 방문해 다채로운 미디어아트를 감상하고 요트를 타고 남해바다에서 인생샷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 어르신은 "여수는 몇 번 왔는데 여기 미디어하는 곳은 처음 와봤다. 차를 마시는데 찻잔에 꽃이 피드라, 정말 재밌고 신기했고, 요트타고 본 바다도 이뻤다라며 웃음 띤 소감을 전했다.

 

박종선 왕조2동 마중물보장협의체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찬 여행이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오선희 왕조2동장은우리 지역에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행사에 함께해 주신 마중물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어르신이 공경받는 왕조2동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3/11/03 [12:48]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