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드라마촬영장으로 ‘7080 시간여행’을 떠나자!
- 7080 음악·댄스·패션쇼, 디스코 파티, 복고분장실 등 추억 여행 -
 
양병기기자
 

▲ 순천드라마촬영장으로 ‘7080 시간여행’을 떠나자!  포스터 사진/순천시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오는 4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순천드라마촬영장에서 순천드라마촬영장 7080 시간여행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080 복고문화 체험행사를 통해 드라마촬영장의 시대적 배경을 생생하게 느끼고 중장년층의 향수와 청년층의 레트로 감성을 일으키는 특별 야간 행사이다.

 

7080 통기타 연주 가요와 더불어 밴드음악·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시니어모델의 복고의상 패션쇼등 특별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후 디스코 댄스 교습을 곁들인 관객과 함께하는 디스코 파티로 대미를 장식한다.

 

▲ 추억여행 포스터 사진/순천시  © 양병기


함께 즐길거리로 실외 게임 2(대왕 딱지, 고무신 컬링)과 복고 분장실(머리, 화장), 키다리 피에로의 풍선아트, 달고나·솜사탕 만들기, 나만의 보자기 포장 등 체험존도 운영된다.

 

특히, 7080 복고의상(나팔바지, 청청패션, 물방울무늬 등) 착용자는 무료입장이며, 오후 5시부터는 전부 무료 입장이다.

 

순천시 관광과 관계자는 쌀쌀한 가을밤, 60년대 순천읍내거리와 80년대 서울변두리를 재현한 세트장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그 시절 향수와 감동을 느끼며 시간여행을 즐기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3/11/02 [14:1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