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왕조1동 마중물보장협의체, 사랑愛 김장김치 전달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 78세대 450만원 상당 김장김치 나눔
 
양병기
 


순천시 왕조1동 마중물보장협의체는 지난달 29일 홀로 사는 어르신, 장애인,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 78세대를 방문해 450만원 상당의 정성이 가득한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마중물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반찬을 만들어 먹기 힘든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면서 추운 겨울 건강관리를 잘하도록 애로사항은 없는지 살뜰히 챙기면서 안부를 살폈다.

 

한편, 왕조1동 마중물보장협의체는 매년 ‘김장김치나눔’,‘머핀빵 제작 전달’,‘영양가득 건강음료 및 밑반찬 지원’,‘치매 예방을 위한 32개 경로당 채소 키트 지원’등 지역특화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통한 행복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장세곤 위원장은“주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마중물보장협의체의 찾아가는 나눔 활동을 해 오면서 삶의 보람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었고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지, 어디든지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2/12/01 [14:03]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왕조1동 #마중물보장협의체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