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제철소, 코로나19 확산방지 캠페인 실시 ‘함께 막아요, 함께 이겨내요!’
- 사회적 거리두기, 사적모임 최소화, 마스크(KF94)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당부..지속적인 선제적 대응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 기울일 예정
 
조순익 기자
 

광양제철소(소장 이진수)가 지난 9일 노사 합동 코로나19 확산방지 캠페인을 실시하고,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광양제철소는 최근 오미크론 변이 확산과 설 연휴 이후 코로나19 확진자 폭증에 대한 경각심을 인식시키고, 직원들의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통한 집단감염 차단을 위해 해당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날 코로나19 확산방지 캠페인은 출퇴근 차량 및 직원들이 많이 드나드는 광양제철소 1, 정문 및 2문과 통근 버스터미널에서 진행되었다.

 

각 부문의 부소장들과 노경협의회 부대표들은 함께 막아요, 함께 이겨내요!’ 등이 쓰여진 피켓과 어깨띠, 현수막을 동원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사적모임 최소화, 타지역 방문 자제, 마스크(KF94) 착용과 3차 백신접종, 개인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광양제철소는 11일에도 코로나19 확산방지 캠페인를 펼치고 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노력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지속적으로 강조할 계획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이상정 광양제철소 노경협의회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확대되고 있어 우려가 깊다, “코로나19로부터 나와 가족, 그리고 회사와 동료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제철소는 설 연휴가 끝난 후 회사 내 건강증진센터에서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지원하고, 3일간 100여 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재택근무 실시 및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행사, 회식, 회의, 출장을 금지하는 등 선제적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2/02/10 [14:20]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