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영록 지사, 백신접종 대응 소방공무원 격려
신청사 첫 방문…24시간 도민 안전 최선 당부
 
안동율 기자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장흥에 새 둥지를 튼 전남소방본부 신청사를 지난 2일 처음으로 방문해 도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한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했다.

▲  김영록 지사가 전남소방본부 신청사를 방문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김 지사의 이번 방문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관련 요양병원 소방력 배치 지원 상황 점검 차 이뤄졌다.

 

김 지사는 소방본부 신청사를 둘러본 후 영상전략회의실에서 신청사 개청 및 주요업무 브리핑을 받고 119종합상황실과 각 사무실을 차례로 방문했다.

 

특히 직원과 만남을 통해 24시간 위기에 빠진 도민을 살피는 등 재난 및 코로나19 대응에 헌신적으로 노력한 것에 감사를 표했다.

 

김 지사는 화재 구조 구급 활동뿐만 아니라 코로나19 대응활동에도 애쓰고 있어 항상 고마운 마음이라며 전 직원이 하나가 돼 도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전남소방본부는 지난 1월 장흥 신청사 시대를 개막, 대형재난 발생 시 소방 지휘부의 전남 모든 권역 1시간 이내 대응이 가능해졌다.


 
기사입력: 2021/03/03 [13:58]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