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인화 후보, 순천·광양 발전 위한 ‘9대 공약’ 발표
-쾌적하고 안전한 순천, 미래도시 광양..정인화 후보, 시민께 드린 약속 반드시 지킬 것
 
조순익 기자
 

 

▲ 정인화 후보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 기호 9번 무소속 정인화 후보는 순천·광양 발전을 위한 각 지역별 9대 공약을 발표했다.

 

먼저 정 후보는 쾌적하고 안전한 순천을 테마로 순천 해룡면 발전을 위한 환경·주거·교육·교통·안전·농업·보육·공공·보건 분야의 9개 공약을 공개했다.

 

주요 내용은 청정 해룡을 만들기 위한 신대 센트럴파크(신대숲) 조성과 옥녀봉 숲길 시설개선 및 상삼지구 왕의산 숲길 조성, 살기 좋은 해룡을 위한 주거지역 철도소음 터널형 방음벽 설치, ·퇴근이 편한 해룡을 위한 매안IC 진입도로 확장·개선과 신대상삼 공영주차장 확보 등이다.

 

이어 광양 발전을 위해 미래도시 광양을 테마로 한 경제·주거·교육·교통·농업·관광·환경·보건·통합 분야의 9개 공약도 함께 발표했다.

 

주요 내용은 철강산업 고도화를 위한 재료연구원 신설·유치 및 국회 항만포럼 창설과 현대식 24열 크레인 12기 도입, 시민들의 주거 안정을 위한 송보 5·7, 덕진봄, 오네뜨 임대아파트 분쟁의 해결, 농민이 행복한 광양을 위한 관광과 연계된 6차 산업 집중육성과 매실 수요창출을 위한 연구투자 확대, 문화도시 광양을 만들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하는 문화도시추진 등이다.

 

정인화 후보는 순천-광양의 경제를 살리고 주민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4년의 의정활동 기간 동안 주민들이 들려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공약을 준비했다.”, “30년 행정공무원 경력과 함께 4년 간의 국회 입법 경험을 바탕으로 순천-광양의 대도약을 견인하겠다.”고 강조했다.

 

정인화 국회의원 후보 순천·광양 공약 발표문

 

쾌적하고 안전한 순천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순천 해룡면 주민 여러분! 기호9번 정인화 후보입니다.

 

저 정인화는 시민의 후보로 주민들께서 주신 소중한 말씀을 듣고 준비한 순천 해룡면 발전 9개 분야 9대 비전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청정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신대 센트럴파크(신대숲)을 조성하고 옥녀봉 숲길의 시설을 개선하겠습니다. 상삼지구 왕의산에 명품숲길도 만들겠습니다.

 

둘째, 살기 좋은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주거지역 철도소음을 막기 위한 터널형 방음벽을 설치하겠습니다.

 

셋째 공부하기 좋은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도서관을 조기 완공하고 복합문화복지센터를 건립하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출퇴근이 편한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매안IC 진입도로를 확장·개선하고, 신대·상삼에 공영주차장을 확보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어린이가 안전한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등하교길 교통사고를 제로(0)으로 만들고, 옐로우카펫을 확대·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여섯째, 농어민이 행복한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농수특산물 로컬푸드 직매장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순천만 관광과 연계하여 6차 산업을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일곱째, 아이가 행복한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24시간 아이돌봄센터를 유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덟째, 생활이 편리한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전라남도 동부청사 조직기구 확대 및 조기건립과 신대 우체국 출장소를 신설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아홉째, 주민이 건강한 해룡을 만들겠습니다. 대학병원 분원을 유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4년간 의정활동 경험을 통해 엄선하여 시민들께 드리는 약속입니다. 주민들께 드린 약속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저 정인화 언제나 순천 해룡면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 주민께서 원하시는 사항들이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4월 일

21대 국회의원 선거 순천·광양·곡성·구례() 기호 9번 정인화 후보

 

미래도시 광양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광양 시민여러분! 기호9번 정인화 후보입니다.

저 정인화는 광양 시민의 후보로 주민들께서 주신 의견을 모아 준비한 광양발전 9대 비전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광양 경제를 다시 뛰게 만들겠습니다. 철강산업 고도화를 위한 재료연구원을 신설·유치하고 국회 항만포럼 창설을 이끌고 현대식 24열 크레인 12기를 도입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안정된 주거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송보 5·7, 덕진봄, 오네뜨 임대아파트 분쟁을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아이 키우기 좋은 광양을 만들겠습니다. ‘어린이 창의놀이터’, ‘엄마 놀이터를 조성하고, 교육공동체를 지원하겠습니다.

 

넷째, 사통팔달 광양 발전을 이끌겠습니다. 광양항과 율촌산단을 연결하는 도로(교량)을 개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농민이 행복한 광양을 만들겠습니다. 관광과 연계해 6차 산업을 집중 육성하고, 매실 수요창출을 위한 연구 투자를 확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섯째, 문화도시 광양을 만들겠습니다. 광양시를 문화체육관광부 문화도시로 지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곱째, 생명이 살아있는 광양을 만들겠습니다. 백운산·섬진강 일대에 생명문화특구를 조성하여 광양의 환경을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여덟째, 시민이 건강한 광양을 만들겠습니다. 공공 산후조리원 및 여성아동 호흡기 전문병원을 유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홉째, 광양의 미래를 준비하겠습니다. 광양읍에서 초남, 황금·황길, 중마를 축으로 우리 지역을 통합 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4년간 의정활동 경험을 하며 수렴한 의견을 엄선하여 시민께 드리는 광양 발전을 위한 약속입니다. 시민께 드린 약속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저 정인화 언제나 광양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 주민께서 원하시는 사항들이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4월 일

21대 국회의원 선거 순천·광양·곡성·구례() 기호 9번 정인화 후보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4/08 [09:4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