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연향건강생활지원센터, 2019 하반기 건강증진 프로그램 시작
 
조순익 기자
 

 

 

순천시 연향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2019년 하반기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시작했다.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은 순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생 모집을 하였으며, 접수 첫날 프로그램 대부분이 마감될 정도로 주민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았다.

 

지난 26일 시작된 하반기 건강증진 프로그램은 요가, 줌바, 라인댄스, 중년 남성 대상 사추기(思秋期) 달빛 근력 강화 프로그램, 골반 근육 강화 교실, 바르게 걷기 체형교정, 힐링 프랑스 자수등 7개 분야 140명이 함께 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시작 전후 기초 건강 체크를 위한 체성분 분석으로 신체활동의 변화를 확인 할수 있어 스스로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과 건강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연향건강생활지원센터로 문의(061-749-4263)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지역 특성에 맞는 특화 프로그램과 신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건강 누리터가 될 수 있도록 건강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8/29 [09:0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