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젊음가득~ 재미가득~ 순천대학로로 come!
-무더운 여름, 순천대학로 시끌벅적 축제 열린다
 
조순익 기자
 
 

순천시는 7월 한 달간 순천 대학로 별별공간일대에서 무더운 여름을 떨쳐 낼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린다.

 

낭만상영관에서는 지난 19일 오후 6, 순천문화예술교육연구회(대표 정형복)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만들기를 시작으로, ‘명랑잔치소일대에서는 24일 오후 7시 소소한 작당(대표 김대완)달빛소풍이 진행된다.

 

소소한 작당에서 준비한 달빛소풍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대학로로 피서왕을 주제로 피서존, 물놀이존, 야외포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됐다.

 

이와 함께 극단 지피지기의 입체낭독극 봄봄공연과, ‘향수·비누 무료체험’, ‘사진인화·액자 만들기등 다양한 판매 코너 운영등, 어린 아이들부터 노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6일에도 볼거리가 풍성하다. 오후 7()대학로 깔깔 소극장에는 각진녀석들(대표 유현진)이 순천대학교 동아리와 함께하는 깔깔 롱스테이지를 진행한다.

 

깔깔 롱스테이지깔팡질팡 전시장’,‘깔르보나라 패션쇼’,‘시시깔깔 경매장’,‘맬랑깔리 로맨수다’,‘깔작지근 화채 파티’,‘깔롱지네 메아리등 순천대 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하는 끼넘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여름을 좀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행사가 될 것 같다지난 6월 행사에 이어 이번 또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순천 대학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7/21 [14:1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