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대, 독서문화 정착에 앞장
- 2019년 1학기 다독상 시상, 이강현 학생 최우수상 수상
 
조순익 기자
 

 

 

순천대학교는 ‘2019-1학기 다독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순천대는 책 읽기 문화 확산을 통한 인성교육 함양과 독서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매 학기 도서관을 이용하는 재학생 가운데 30여 명의 다독자를 선발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학기에는 고분자·화학공학부 소속의 이강현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전기전자공학부 최재홍, 경제학전공 이정선, 기계우주항공공학부 김진경 학생이 우수상을 차지한 것을 비롯해 장려상 5, 향림상 25명 등 총 34명의 수상자를 선정 지난 17일 도서관 1층 로비에서 시상했다.

 

최우수상 수상자인 이강현 학생은 전공분야는 물론 다양한 독서를 통해 가보지 못한 세상을 책으로라도 접해보기 위해 노력했는데, 이런 상까지 덤으로 받게 돼 기쁘다다독상 수상자로서 앞으로도 독서에 매진해 지식과 현장을 겸비한 사람으로 성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고진광 순천대 도서관장은 우리 대학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다독상 시상을 통해 학생들이 융복합 시대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가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도서관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재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 역량 강화를 지원하겠다며 격려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6/19 [22:1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