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립공원, 플라스틱 제로화 리워드 서비스 함께해요!
-15일~ 12월 31일,친환경 탐방문화 정착을 위한 우리의 실천
 
조순익 기자
 

 

 

국립공원공단 지리산국립공원전남사무소(소장 김승희)는 심각한 환경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해 국민과 께하는 국립공원 플라스틱 제로화 리워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국립공원 플라스틱 제로화 리워드 서비스는 탐방객이 지리산국립공원 탐방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플라스틱 제로화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하여 친환경상품으로 교환해 가는 플라스틱 제로화 보상 서비스로 오는15일부터 1231일까지 지리산국립공원을 탐방하는 탐방객 누구나가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국립공원 플라스틱 제로화 활동(지리산국립공원 탐방시텀블러 소지,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 참여, 친환경도시락 서비스 이용, 전통시장내 장바구니 사용, 대중교통 이용, 구례군 음식점숙박시설커피전문점전통시장 이용)에 참여하면 활동인증에 따른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일정 포인트가 적립되면 친환경상품으로교환해 갈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장소는 지리산국립공원전남사무소, 탐방안내소 등이다.

  

지리산국립공원전남사무소 김재갑 자원보전과장은국민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플라스틱 제로화 리워드 서비스는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 사용을줄여 나가기 위한 것으로 국립공원 친환경 탐방문화 정착을 위해 탐방객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6/14 [23:19]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