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주경찰, 전북·전남 일대 차털이 40대 절도범 구속
 
조순익 기자
 

나주경찰서(서장 정경채)전라북도와 전라남도 일대 인적이 드문 곳을 돌아다니며 시정되지 않은 차량을 대상으로 수십회에 걸쳐 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절취한 피의자 A (46, )구속했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피의자는20156월경 절도 혐의로 구속되었다가 1년간의 교도소 수감을 마친 후 출소 직후부터 6월경 사이 전라북도와 전라남도 일대를 자전거로 돌아다니며, 인적이 드문 곳에 주차된 시정되지 않은 차량을 골라 범행 대상으로 삼았고, 특히 나주시 소재 한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한 후 주인이 주방으로 간 사이 계산대에 있는 피해자의 가방을 가지고 간 혐의로 수배를 받아 왔다.

경찰은, 전라남도와 전라북도 일대에서 발생한 미제 차털이 절도 사건 중 피의자와 인상착의가 동일하거나 수법·장소 등을 분석하여 여죄를 확인중에 있다.

한편, 나주경찰서에서는 차털이 절도를 예방하기 위해 차량 주차시 차량문을 꼭 시정하고, 락폴딩 기능이 있는 경우 이를 생활화 할 것을 당부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6/14 [17:1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