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개발공사 비상임이사 공개 모집
 
한봉희 기자
 

전남개발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14일 전문적 식견과 경험이 풍부하고 지방공기업 경영혁신 의지를 가진 비상임이사 직위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비상임이사의 임기는 3년이며, 연령·학력 제한은 없으나 관련 법령에 따른 임원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지원서는 529일까지 전남개발공사 경영지원처에 제출하면 된다.

 

임원추천위원회는 지난 9() 1차 회의를 개최하여 비상임이사공모방법, 응모자격, 심사기준 등을 결정하였다. 임원추천위원회는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을 거쳐 각 분야별 복수 후보자를 전남도에 추천하고 도지사는 분야별 최종 1인을 선정하여 임명하게 된다고 밝혔다.

 

금번 비상임이사 공개 모집을 위한 임원추천위원회는 학계인사 3, 전 도의원 1, 전 공무원 1, 변호사 1, 공인회계사 1명 등 7명으로 구성되었다.

 

전남개발공사는 지난 2004년 전남도가 설립한 지방공기업으로 남악신도시, 빛가람 혁신도시, 여수경도해양관광단지 개발사업 등을 시행하여 왔고, 여수 죽림지구 택지개발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자세한 안내는 전남개발공사(http://www.jndc.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남개발공사 경영지원처(061-280-0633)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05/15 [16:21]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