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스포츠클럽, 추석 맞아 명절 나눔 행사 가져
 
조순익 기자
 
(사)순천공공스포츠클럽은 지난 21일 순천시 팔마종합운동장 올림픽기념관 스포츠클럽 사무실에서 추석맞이 명절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소외계층과 다문화가정 자녀들을 대상으로 쌀 20포와 순천스포츠클럽 프로그램 6개월 수강권을 전달해 따뜻한 정을 나눴다. 행사에 참석이 어려운 가정에는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기도 했다.

김영규 순천스포츠클럽 사무국장은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런 활동뿐만 아니라 모든 시민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스포츠클럽은 지역의 체육시설을 거점으로 다세대·다계층의 회원에게 다종목 프로그램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공공클럽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에서 추진하는 사업으로, 순천시는 지난해 공모에 선정되어 운영 중에 있다. 현재 축구, 택견, 필라테스 등 7개 종목이 운영되고 있으며,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순천스포츠클럽(☎061-744-73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9/22 [13:3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