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암대, ‘2018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경연대회’금상 수상
- 호텔조리영양과 2학년 양미심, 정행화 학생
 
조순익 기자
 

청암대학교 호텔조리영양과 재학생들이 최근 개최된 ‘2018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경연대회’에 참가하여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한국조리협회 주최로 개최된‘2018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경연대회’에 청암대 호텔조리영양과 동아리 브레드템테이션(지도교수 노삼현)이 출전하여 세계요리 전시경연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전국 최대 규모 경진대회로 지난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총 1,358개 팀, 4,500여 명이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누어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제과, 디저트, 칵테일, 바리스타(커피), 소믈리에(와인), 떡, 한과, 폐백, 전통주, 전통차, 조각, 테이블서비스, 테이블세팅(식공간연출) 등의 요리 분야에 대한 통합요리경연대회가 열렸다.

청암대 2학년 양미심, 정행화 학생은“메뉴 레시피 구성, 스타일링 등을 처음부터 끝까지 준비하고, 연습기간 동안 수정에 수정을 거듭해 얻은 성과라서 그 기쁨이 두 배가 됐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청암대 호텔조리영양과 교수들도 “학생들의 쾌거를 스스로 취득한 상이라 그 가치를 높이 평가하다”며 축하를 나눴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6/14 [08:50]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