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종수 기호7번 무소속 순천시의원 가선거구 후보,‘이색 선거운동 눈길’
 
조순익 기자
 

박종수 기호7번 무소속 순천시의원 가선거구(도사.오천.남제.상사) 후보가 6·13 지방선거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 이색 선거운동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정치인 박종수가 아닌 일꾼 박종수라는 이미지를 유권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직접 지게를 메고 유세현장에 뛰어들어 화제다. 지역일꾼이라는 의미를 더하고 지역 주민들의 관심도 높인다는 취지다.

유세현장의 교통정리봉사 또한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기존의 현수막의 형식을 벗어난 공약현수막과 최근 골드클래스사태에 적극 동참하고 대응한다는 내용의 현수막을 내걸어 해당주민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호 7번 박종수 후보는 “이름만 크게 적어 알릴수도 있지만 지역 주민들의 고통과 가장 높은 관심사를 최우선 반영하고 해결하겠다는 약속이 우선이다”고 말했다.

새롭게 조성된 오천지구에 밤12시까지 진료하는 달빛어린이병원유치를 최우선 공약으로 내건점도 부모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소통하는 행정정문가로서의 이미지가 부각되고 있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37년간의 순천시청 공직생활 중 보건위생과장, 도사동장 2회, 6개국 국장 등을 역임한 박종수 후보의 선거운동이 눈길을 끄는 이유다. 

또한, 무소속 순천시장 단일후보로 선택된 기호 7번 손훈모 후보의 돌풍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기초자치단체에는 정당공천 배제로 진정한 지방분권과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으로 정당에 예속된 풀뿌리가 아니라 시민이 주인되는 시민주권을 갈구하는 시민들로부터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5/31 [13:1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