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연창 민평당 전남도의원 후보 , 본격 선거운동
-여수4선거구 기호 4번, 재선 도전 ‘경험과 역량을 모아 더 많은 일 더 큰일할 것’
 
조순익 기자
 
여수시 제4선거구 주연창 기호4번 민주평화당 전남도의원 후보가 후보를 등록하고 재선 당선을 위해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셨다.

주연창 후보는“지난 4년전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헛되지 않도록 누구보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해 왔다”며, “젊은 패기와 뚝심, 이미 검증된 정치역량을 여수와 시민을 위해 바치겠다”고 밝혔다.

이어 주 후보는 ▲율촌 2․3산단 조기 완공과 배후 산업도시 조성 ▲여수~고흥간 국도와 연결되는 서부권 관광 일주도로 조기 개설 ▲도시가스 공급사업 추진 ▲맞춤형 복지정책 실현 등 핵심 정책공약도 발표했다.

아울러 정책공약과 함께 “집권여당의 지지도에 편승해 지역에 연고나 봉사도 없이 선거일 직전에 지역에 이사해 지역을 대표 하겠다는 후보보다는 평상시 지역에 헌신하고 시민들과 소통하며 지난 4년을 청렴하고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해온 인물이 시민들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며, 정당의 색깔과 기호 번호가 아닌 후보자의 역량과 정책을 보고 선택해 달라며 인물론을 강조했다.

한편, 주연창 후보는 여수시 공직과 17대․18대 국회의원 보좌진으로 국가정책을 다뤘고 제5대 여수시의회 의원과 지난 4년간 전남도의회 의원으로 주민들의 위한 지방자치를 구현하며, 여수 발전에 디딤돌이 되어 왔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5/28 [02:5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