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디오 감성메시지를 타고 투표소로 Go∼Go∼
-전남도관위, 14일~6월 13일까지 1개월간 유권자 선거메시지 전달, 청취율이 높은 출·퇴근 시간대 집중 홍보
 
조순익 기자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유권자들에게 정확한 선거정보와 공감·소통의 감성메시지를 제공하기 위해  14일부터 라디오를 통한 ‘유권자가 전하는 라디오 선거메시지’를 방송한다.

‘유권자가 전하는 라디오 선거메시지’는 각 계층별 7명의 유권자가 선거메시지를 직접 육성 녹음하여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전달되며, 라디오 청취율이 높은 출·퇴근 시간대를 활용하여 광주·전남지역에 집중 방송할 예정이다.

또한, 라디오 선거메시지는 5월 14일부터 6월 13일까지 한 달 동안 방송되며 6·13 지방선거의 아름다운 선거문화 실현을 위한 올바른 선거 참여 당부와 유권자의 참정권 행사에 필요한 정확한 선거정보 등의 메시지를 유권자의 입장에서 직접 전달한다.

전남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라디오 선거메시지를 통해 아름다운 선거문화 실현을 위해 보다 많은 유권자가 선거에 관심을 갖고 투표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5/13 [23:30]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