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제1회 자랑스러운 자치단체장상 특별상 수상
오는 26일 국회본관 귀빈실에서
 
박우훈 기자
 
순천시는 오는 26일(화) 오후3시 국회 귀빈실에서 제1회 자랑스러운 자치단체장상 특별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자랑스러운 자치단체장상은 국가와 지역주민을 위하여 도전정신으로 탁월한 업적과 지도력을 가진 자치단체장을 발굴하여 격려 수상하는 상으로 도전한국인운동본부에서 주관한다.

시상은 자치단체장 특별상, 리더십, 주민자치, 문화, 한경, 교육, 혁신, 복지, 청렴, 창의, 만족도 등 총 11개 분야에서 단체장의 리더십, 전문성, 추진력, 지역에 대한 기여도 등을 평가하여 시상한다.

순천시는 대한민국 최초 정원 축제이자 6개월 최장기 축제인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로 시민화합을 이끌어 내고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되어 자치단체장상 특별상을 수상하게 됐다.

시 관계자는 정원 산업과 문화의 융화라는 창의적 아이디어인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중앙정부의 창조경제의 최적 아이디어라는 찬사를 받았다며 이번 자치단체장상 특별상을 계기로 남도 끝 작은 도시 순천이 세계적인 도시로 거듭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3/11/25 [13:4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