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한가은 첫 앨범 인기몰이 예감..?
세미 트로트 '몰라요' 인기
 
전남조은뉴스
 

가수 한가은
cmb 우리동네 tv '북치고 장구치고' 프로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광주출신 한가은. 그의 본업은 가수다.

아직은 가수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었지만 kbs 도전 주부가요스타 대상을 받는 등 이미 실력을 인정받았다.

tv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분주한 가운데서도 올초 1집 앨범 발매에 들어간 뒤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타이틀곡인 '몰라요'와 '얄리얄리' 등은 그녀의 뛰어난 가창력과 테크닉, 타고난 음색, 섬세한 감성 등 보석같은 목소리를 선봬 성인가요 분야에서 떠오르는 가수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특히 그녀의 '몰라요'는 장윤정의 '짠짜라'와 '꽃'·'사랑아',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 김혜연의 '예쁜 여우' 등을 작·편곡한 국내 최고의 히트곡 제조기로 평가받는 임강현씨로부터 곡을 받았다.

이 곡은 세미 트로트곡이지만 전통가요 느낌이 드는 가요. '얄리 얄리'는 고려가요 청산별곡의 후렴구를 차용해 현대감각에 맞게 재해석해 만든 가요로 밝은 라틴리듬을 살리는 등 동서양음악을 섞은 듯한 퓨전스타일의 세미트로트.

이 두곡은 발표 6개월 만에 방송 가요차트 순위 15위에 랭크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는 "가수의 길을 포기하고 싶을 때도 많았고 노래할 무대가 없으면 왠지 불안한 마음이 밀려든다"면서 "나쁜 일 슬픈 일 굴곡 있는 삶을 살면서도 가족들의 힘이 있었기에 어려움도 헤쳐 나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그동안의 소회를 밝혔다.

또 그녀는 "라이브 무대나 행사장을 다니면서 탄탄히 쌓아둔 끼와 실력이 지금의 타이틀을 만들어준 밑거름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 현재 위치에 충실하면서 더욱더 부지런히 뛰어다니는 가수로서 저를 불러주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갈 것"이라고.

'몰라요'는 mbc 강석과 김혜영의 싱글벙글 쇼와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 kbs 태진아 쇼쇼쇼 등 각종 프로 전파를 통해 청취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한편 cmb '북치고 장구치고' 프로는 지역 축제 행사장, 땀 흘리며 일하는 공장 등과 시골 5일장을 찾아다니며 삶의 애환이 담긴 이야기나 어렵고 힘든 생활의 모습을 담아내면서 노래도 하고 웃음을 전하는 등 활력소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입력: 2008/07/28 [18:00]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몰라요. 사랑해요 이승우 08/07/28 [22:02] 수정 삭제
 
한가은 누나 .?사랑해 인기 짱 .
'몰라요'는 MBC 강석과 김혜영의 싱글벙글 쇼와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 KBS 태진아 쇼쇼쇼 등 각종 프로 전파를 통해 청취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사랑만 남겨둔체 그 사람 떠나가네요 몰라요 08/07/29 [12:42] 수정 삭제
  사랑만 남겨둔체 그 사람 떠나가네요
어떻게 이럴 수 있죠 이건 해도 너무 하네요
떨어진 꽃잎처럼 사랑도 떨어 지나요
내 사랑 어떻하나요 정말 나도 모르겠네요

사랑은 가고 추억은 남고
난 오직 당신뿐인데
어떻게 하면 가던 발걸음
다시 되돌릴 순 없나요

몰라요 몰라요 몰라요~
날 두고 가면 안돼요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내게 상처주면 안되요
몰라요 몰라요 몰라요~
나는 당신 밖에 몰라요
나는 오직 사랑 밖에 몰라요(몰라요)

사랑만 남겨둔체 그 사람 떠나가네요
어떻게 이럴 수 있죠 이건 해도 너무 하네요
떨어진 꽃잎처럼 사랑도 떨어 지나요
내 사랑 어떻하나요 정말 나도 모르겠네요

사랑은 가고 추억은 남고
난 오직 당신뿐인데
어떻게 하면 가던 발걸음
다시 되돌릴 순 없나요

몰라요 몰라요 몰라요~
날 두고 가면 안돼요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내게 상처주면 안되요
몰라요 몰라요 몰라요~
나는 당신 밖에 몰라요
나는 오직 사랑 밖에 몰라요(몰라요)
나는 오직 당신 밖에 몰라요(몰라요)ご,.~ ㆀ


이 가사를 본 사람에게 인기있는 가사 가수
도대체 무엇을 먹어야 하나?" 몰라요 08/07/30 [15:05] 수정 삭제
  도대체 무엇을 먹어야 하나?"

조류독감과 미국산 쇠고기 수입, `쥐머리 새우깡`과 `칼날이 든 참치` 등 먹을거리를 둘러싼 일련의 사건이 터지면서 식품 안전성 문제는 전체 먹을거리로 확산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국민들은 그동안 아무렇지도 않게 넘겨 왔던 모든 먹을거리의 안전성에 의구심을 품기 시작했다. 여파는 유전자조작 농산물(GMO:Genetically Modified Organism)에도 찾아왔다.

GMO는 과연 안전한 것일까?
얄리 얄리 한가은 08/07/30 [15:53] 수정 삭제
  얄리 얄리
[가수 한가은 ]


그대는 바람 바람이었나
소리도 없이 잠시 다가와
흔적도 없이 사라져가면
나혼자 어이하나요

그대는 이슬 이슬이었나
그대는 내게 눈물이었나
하지만 다시돌아오면 돼
나 그댈 사랑해..
그대와 함께라면 난어디든 갈수있어
가다가 힘들면 가다가 힘들면
잠시 쉬어가면돼

알리 알리 알리 알라성, 알리 알리 알라
알리 알리 알리 알라성
나의사람은 오직그대
알리 알리 알리 알라성, 알리 알리 알라
알리 알리 알리 알라성
나의사람은 오직그대

나의사랑은 오직당신....ご,.~

( 출처 : 가사집 http://gasazip.com/314698 )
대박이네 08/08/01 [19:16] 수정 삭제
  온난화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넘 더워서 건강을 해칠지도 한가은님!!!
신문마다 방송마다 짱이예요 어쩜 그렇게 매력적으로 노래를 잘하는지도 폭염에 건강헤칠수도있으니까 잘 챙기세요
리포터 조 석 08/08/01 [19:21] 수정 삭제
  한가은씨!!! 가수인지 리포터인지 모르겠어요 노래도 잘하는데 어쩜 말씀도 잘 하시는지 몰라요 어느분야가 되든지 최선을 다 하는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것 같아요 한가은님!!! 정상의 고지에 오를때까지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아자아자아자~~~
휴가 김민석 08/08/02 [13:01] 수정 삭제
  한가은님!!! 한여름 무더위와 싸우며 열심 활동하고 계시는데 시원한 산과 바다로 휴가를 멋지게 즐겨 보시는 여유도 가지시길~ 몰라요를 열창하며 휘휘~~
소리사 08/11/06 [17:57] 수정 삭제
  "연예인 노예계약은 무효" 가수 메이 승소.

계약기간 10년에 계약금은 300백만원
연예활동으로 거둔 수익의 70%의 회사 소유
연예인 측이 계약 파기하면 투자금의 10배 배상
가수 메이(MAY)가 지난 2004년 P프로덕션과 체결한 계약 내용이다.

이른바 '노예계약'을 맺은 메이는 최근 전속계약무효 소송을 냈고, 법원은 "지나치게 불공정한 계약"이라며 메이의 손을 들어줬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0부(윤 준 부장판사)는 6일 가수 메이가 전속계약의 효력이 없음을 확인해 달라며 소속사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고승소 판결했다.

가수 메이 측은 재판 과정에서 "계약금이 300만 원에 불과하고 계약기간은 10년에 이르는 점, 방송 수익의 전액을 기획사 측이 가져가는 점, 기획사가 기획하는 행사에는 사전동의 없이 무조건 출연해야 하는 점 등을 들어 불공정한 계약"이라고 주장했다.

재판부는 판결문을 통해, "계약서에 따르면 기획사 측은 원고(메이)와의 계약을 언제든 원치 않으면 해지할 수 있지만, 가수 메이의 책임으로 계약이 해지되면 10배를 배상해야 하는 것은 지나친 불균형"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만일 원고(메이)가 중도에 연예인 지망을 포기하고자 함에도 과도한 손해배상 부담 때문에, 원치 않는데도 연예활동을 지속하게 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밝혔다. 연예 지망생과 기획사 사이의 계약이 사실상 "노예 계약"의 형태가 될 수 있음을 법원이 지적한 것이다.

재판부는 또, "연예산업에서 신인의 발굴, 육성에 상당한 비용이 드는 것은 사실이지만, 투자 위험도 그 만큼 성공을 거뒀을 때 고수익을 얻을 수 있다"며 "육성 비용이 불균형한 계약을 정당화해줄 수 없다"고 덧붙였다.

메이는 2004년 소속사와 연예활동과 관련된 여러 권리를 위임하는 전속계약을 체결했지만 올해 초 계약의 효력이 없음을 확인해 달라며 소송을 냈다.
dasdas dasd 11/11/10 [11:20] 수정 삭제
  wholesale jerseys, Authentic Miles Austin Jersey, Miles Austin Authentic Jersey, Premier Miles Austin Jersey, Authentic DeMarco Murray Jersey, Mike Jenkins Jersey, Premier Mike Jenkins Jersey, Authentic Tyron Smith Jersey, Authentic Jason Witten Jersey, Official Jason Witten Jersey, Replica Dez Bryant Jersey, Tony Romo Jersey Authentic, Tony Romo Jersey, Official Tyron Smith Jersey, Authentic Felix Jones Jersey, Mike Jenkins Jersey Authentic, Jason Witten Jersey, Miles Austin Jersey, Mike Jenkins Authentic Jersey, Felix Jones Authentic Jersey, Dez Bryant Jersey Authentic, Tyron Smith Jersey Authentic, Jason Witten Jersey Authentic, Authentic Mike Jenkins Jersey, Miles Austin Jersey Authentic, Jason Witten Authentic Jersey, Tyron Smith Authentic Jersey, DeMarco Murray Jersey, Premier Tony Romo Jersey, Replica Mike Jenkins Jersey, Felix Jones Jersey Authentic, Premier Tyron Smith Jersey, Premier Jason Witten Jersey, Replica Jason Witten Jersey, DeMarco Murray Jersey Authentic, Tony Romo Authentic Jersey, DeMarco Murray Authentic Jersey, Replica Miles Austin Jersey, Authentic Tony Romo Jersey, Premier Felix Jones Jersey, Felix Jones Jersey, Tyron Smith Jersey, Replica Felix Jones Jersey, Official Dez Bryant Jersey, Premier DeMarco Murray Jersey, Official Felix Jones Jersey, Official Tony Romo Jersey, Official Mike Jenkins Jersey, Replica Tyron Smith Jersey, Official Miles Austin Jersey, Replica Tony Romo Jersey, Premier Dez Bryant Jerse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