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부인회와 함께하는 로컬푸드 NO플라스틱 바이소셜바자회, 성황리에 열려
-단합된 조직력, 탁월한 리더십 돋보여-
 
양병기기자
 

▲ 한국부인회바자회     사진/양병기 

 

2023년 11월 17일(금)오늘, 순천한국부인회와 함께하는 로컬푸드 NO플라스틱 바이소셜바자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순천YMCA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환경보호와 지역사회 발전을 목표로하고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국부인회 순천지회(회장최두례)가 이끄는 이번 바자회는 순천YMCA의 후원을 받아 다양한 바이소셜 마을기업과 로컬푸드 제품이 소개되고 판매되었다.

 

참가자들은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제 지원과 홍보를 위해 다양한 로컬푸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으며, 특히 김밥부터 건어물, 젓갈류, 잡곡류, 청국장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었다.

 

▲ 사진/양병기

 

이번 행사에서는 환경보호에도 적극실천, 참가자들은 시장바구니를 지참하여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환경 친화적인 소비를 실천하였다.

 

해마다 열리는 바자회였지만, 더욱 의미있는 이번 바자회에는 다수의 지역 정치인들을 비롯,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하여 그 어느해보다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로컬푸드 NO플라스틱 바이소셜바자회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를 지원하는 취지에서 열렸으며, 바이소셜마을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는 순천YMCA의 1~2층에서 10시부터 15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지역 사회와 소비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였다.

 

▲ 사진/양병기


 
기사입력: 2023/11/17 [16:49]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