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시민화합한마당 행사 성황리에 열려
- 노관규 시장 “정원박람회 성공은 모두 순천시민 덕분이다” 감사 전해 -
 
양병기기자
 

▲  노관규 시장 “정원박람회 성공은 모두 순천시민 덕분이다” 감사 전해  사진/순천시홍보실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달 31일 오천그린광장 주차장 일원에서 제29회 순천시민의 날 축하행사인 시민화합한마당을 성황리에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980만 관람객을 불러 모으며 정원열풍을 일으킨 정원박람회를 28만 순천시민이 하나 되어 성공적인 박람회로 이끈 만큼, 전 시민이 함께 모여 즐기며 서로를 격려하고 자부심을 높이는 시민화합의 장이었다.

 

▲ 장천동 부스방문 사진/순천시홍보실  © 양병기


오전 10시 어린이 프로그램 풍선대통령을 시작으로 어린이 뮤지컬, 로봇공연이 펼쳐지고 순천 시니어 모델이 참여하는 한복패션쇼, 시민 장기자랑이 열렸고 부대행사로는 24개 읍면동 및 단체가 참여하는 다양한 먹거리, 18가지 무료 체험 행사가 진행됐다.

 

▲" 박 터트리기 퍼포먼스" 사진/순천시홍보실  © 양병기


행사 마지막은 시민 감사를 표현한 박 터트리기 퍼포먼스와 박람회 성공을 자축하는 풍물단 길놀이와 함께 시민화합한마당을 마무리했다.

 

행사에 방문한 시민은 온 시민이 참여하는 축제가 너무 오랜만이라 반가웠다라며 볼거리, 먹을거리에 체험행사까지 모든 게 완벽한, 다시 없을 축제였다라고 밝히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노관규 순천시장은여러분 덕분에 정원을 찾은 980만 관람객이 가능했다라며 이 모든 게 순천시민 덕분이다라고 시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기사입력: 2023/11/02 [15:23]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