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5회 전라남도·시·군 청원경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성대하게 개최
-정원의도시 순천에서 개최되어 더욱 뜻깊어-
 
양병기기자
 
 

▲ 전남회장고세훈, 대협회장이재관, 순천회장진양기   

 
2023년 9월 2일 (토요일) 전라남도·시·군 청원경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순천시 팔마실내체육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개회식은 오전 10시에 시작되었으며, 식전공연으로 퓨전국악팀 흥오리기로 시작되었다. 
 
순천시지부 진양기 회장의 개회식 선언으로 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되었으며, 많은 축하객과 청원경찰 가족들이 함께하여 더욱 의미가 컷다.
 
축하객으로는 전남도의회 김진남 의원, 정병회 시의장, 정홍준, 김영진, 이영란, 장경순, 신정난, 최현아, 이세은, 강형구 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전라남도 박현식 자치행정국장, 유현호 순천 부시장, 대한민국 청원경찰협의회 이재관 회장, 강원도, 경기도, 인천광역시를 14개 광역시로 임원과 대한민국 총영차 협의회 중앙위원회 등도 참여하여 축하의 자리를 빛내 주었다.
 
소병철 국회의원과 노관규 순천시장은 출장과 바쁜 일정에도 영상으로 환영사와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였고
 
 
진양기회장은 개회사에서 "순천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건강한 한마음 체육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대회는 성금 전달식과 기념촬영으로 1부 행사를 마무리하였으며, 2024년 청원경찰체육행사(6회)는 진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3/09/02 [21:09]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